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보도자료 다른 글

유아용품 쇼핑, 이제 더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언제 어디서나 즐겨라!”

제로투세븐 모바일 플랫폼 구축, 유아동 전문 O2O 서비스 시작

- 출산모 70% 이상 가입하는 초보맘 필수앱, 쉽고, 빠르고, 편리한 유아 전문 모바일 쇼핑앱

- 모바일과 오프라인 고객 모두에게 일관된 쇼핑 편의 및 혜택 제공

- 최근 온라인 쇼핑패턴을 반영, 매장픽업, 스타일샵,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 차별화 기능지원

- 2월 한 달 동안,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제로투세븐=2017/2/8]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고객의 '쉽고,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위한 유아동 전문 O2O 쇼핑 플랫폼(www.0to7.com)을 구축했다.

 


 

유아동 업계 최초로 선보인 제로투세븐의 O2O 쇼핑 플랫폼은 모회사인 매일유업을 통해 매월 신생아 출산모의 70%이상이 가입하는 ‘Maeil Do(매일두) 멤버십’ 고객과 제로투세븐 540여개 매장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 모두에게 동일한 서비스와 혜택, 그리고 쇼핑 편의를 제공하게 됐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새롭게 구축된 쇼핑 플랫폼은 회원가입부터 상품 검색, 결제, 배송까지 ‘쉽고, 빠르고, 편리한’ 고객 중심의 쇼핑서비스를 강화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검색 및 결제 서비스 지원,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물론, 매장픽업 서비스와 스타일샵, 정기배송, 선물하기, 큐레이션 등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는 핵심 서비스 기능을 확대했다.


특히 '매장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실물을 확인한 후 결제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이는 기존의 '매장픽업'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형태로, 선결제 후방문 고객이 구매를 번복해 환불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덜어줘 고객 편의성을 한 차원 더 높인 것이다.


제로투세븐은 이 외에도 CRM 시스템 신규 구축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유입되는 고객의 통합 관리 및 구매 행태 분석이 가능해져, 고객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제로투세븐은 이번 O2O 쇼핑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모바일앱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일 선착순 100명에게 은() 99.9%로 제작된 미아방지 팔찌를 증정하며, 26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 '출석룰렛 이벤트', '축하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풍부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초보맘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별, 제안하여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차별화된 기능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