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보도자료 다른 글

우리아이 귀성길 패션을 책임질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의 특별한 제안

다채로운 설빔 제안하는 제로투세븐프로모션까지 '한가득'

- 알로앤루, '설맞이 선물 제안전' 펼치며 30여종의 설빔 아이템 공개

- 알퐁소∙포래즈, 특별한 할인 프모로션으로 설빔 추천 제품도 실속 있게 구입 가능

 

[이미지설명] (좌측 상단에서 시계방향으로) 알로앤루 도형나염 원피스’, ‘핑크자수 가디건’, 알퐁소 리틀 베니치아 땡이 우주복’, 츄즈 키즈 하이탑슈즈 로켓 어센드핑크, 스크리블’, 포래즈 댄디가이 가디건

 

(제로투세븐=2017/1/19)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설을 맞아 아이들의 귀성길 패션을 책임질 설빔 아이템을 제안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아이들 설빔 준비에 한창인 부모님은 물론, 조카 및 손자손녀들에게 전할 설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대명절을 맞아 아이들이 조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설인사를 드리러 가는 만큼, 이들 브랜드는 단정하고 단아한 룩을 설빔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먼저,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설맞이 선물 제안전'을 펼치며 설빔으로 어울리는 제품 30여종을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남아를 위한 '베이비 정장 상하복'은 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베스트로 포인트를 줘 멋쟁이 신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아를 위한 색색의 '도형나염 원피스'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핑크자수 가디건'과 함께 코디해 새해의 경쾌한 느낌을 낼 수 있다. 특히, 알로앤루는 이번 제안전과 더불어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이유식기세트를 증정한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Freely American Lifewear) 브랜드 알퐁소는 설빔 추천 제품으로 '리틀 베니치아 땡이 우주복'을 제안한다. 스트라이프 티와 면바지를 따로따로 입힌듯한 이 제품은 캐주얼 느낌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정한 우주복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알퐁소는 또, 이달까지 매장에서 제로투세븐 정회원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멋쟁이 꼬마 신사숙녀를 위한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는 어른들 앞에서 보다 의젓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배색컬러의 라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댄디가이 가디건'을 추천한다. 포래즈의 카라티나 맨투맨을 받쳐입어 단정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포래즈 역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 기획, 이월, 할인상품은 제외된다.

 

제로투세븐은 의류 브랜드 외에도 언밸런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CHOOZE)의 설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츄즈가 추천하는 설 아이템은 하이탑슈즈인 로켓(Rocket) 라인의 '어센드핑크' '스크리블' 제품으로, 양 옆 엘라스틱 밴드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패션을 선보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제로투세븐 설 추천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고민과 부담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설빔 아이템과 함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설빔으로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한 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