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보도자료 다른 글

설레는 봄, 우리아이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줄 개성만점 아이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2017 S/S 컬렉션 출시

                                                  - 알로앤루, 여행을 테마로 트렌디한 컬러와 편안한 감성 담아 단숨에 워너비룩으로 입소문

                                                  - 알퐁소∙포래즈,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눈길 '톡톡'

                                                  - 2017 유아동 패션 트렌드 리딩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엣지있는 토털 패션 아이템 제안

 

(2017/1/13)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가 2017 S/S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는 이번 컬렉션에서 발랄하고 귀여운 무드의 캐주얼룩부터 클래식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알로앤루, 여행(Tour)을 테마로 설레는 봄 기운 담아 스타일 업(Up)!>

 

알로앤루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는 S/S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여행(Tour)'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의 설렘과 여행지에서의 즐거움을 화보와 패션에 담아냈다.


알로앤루 '땡스쿨' 라인은 알로앤루의 고유컬러인 레드와 네이비 컬러를 포인트로, 유쾌한 개성이 넘치는 유니크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아이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귀여운 디테일의 모자,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출시했다. 베이비를 위한 '소프트쿨' 라인은 풍선, 구름, 도트, 스트라이프 무늬를 활용해 따뜻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밖에, 로맨틱한 걸리시&보이룩을 선보이는 '트렌드' 라인은 코랄 핑크, 민트, 블루 등의 산뜻한 컬러믹스로 사랑스러운 핏을 선보였다. ‘베이비&토들러' 감성의 애슬레저 룩을 제시하는 '스포츠' 라인도 조거팬츠부터 운동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알퐁소,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완소 아이템>


alfonso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Freely American Lifewear) 브랜드 알퐁소는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이야기를 담은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특히,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함을 겸비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봄, 여름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알퐁소는 이번 시즌을 통해 각 라인 별로 핏, 소재 등 기본기에 충실한 편안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컬러스라인은 활용도 높은 베이직 아이템을 구성, 다양한 옷들과 믹스매치해 입기 쉽다. ‘데님&’ 라인은 타임리스한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을 모던하게 표현했으며, ‘시크라인은 트렌디한 아이템을 빈티지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베이비를 위한리틀라인에서는 바디슈트, 롬퍼 등에 강아지 빌 캐릭터를 곳곳에 포인트로 배치해 유머러스함을 더했다.

 

 

<포래즈, 브리티시 클래식 감성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fourlads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는 비틀즈를 연상시키는 에비로드 컨셉의 S/S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영국 클래식 감성이 느껴지는 포래즈의 이번 컬렉션은 영국 특유의 포멀 스타일을 살려 고급스러운 멋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프릴로 장식된앙증맞은 트렌치 코트와 클래식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파릇파릇 스커트로 분위기 있는 꼬마 숙녀룩을, 단정함이 돋보이는넥타이 카라티와 누빔 테일러드 자켓인새친구 자켓으로 댄디한 카리스마를 지닌 보이룩을 제안했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S/S컬렉션은 일상에서도 여행과 같은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톡톡 튀는 개성을 가득 담았다""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가 제안하는 스타일로 또래 친구들과 올 봄 행복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