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보도자료 다른 글

“0~10세 유아동 브랜드 원스톱 쇼핑 공간유통채널 복합매장 연이어 오픈

제로투세븐 유아동 편집숍 전개 박차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 자사 패션 브랜드 한 공간에 선보이는 편집숍 전개 박차

- 이마트 죽전점 오픈 시작으로 대형 유통채널 복합관 매장 연이어 오픈

-0~10세 아우르는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 패션·화장품·용품 판매, 쇼핑객 편의높여


[사진: 롯데몰 은평점 제로투세븐 해피니스’]



[제로투세븐=2016/12/21/]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패션, 화장품, 용품 브랜드를 한 공간에 선보이는 브랜드 편집숍 형태의 복합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 제로투세븐은 지난 9이마트 죽전점신규 입점을 시작으로, ‘롯데몰 은평점’,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 ‘LF스퀘어 광양점’, ‘대구 월성점등 대형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형태로 자사 복합관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패션업계 복합매장 구축 및 매장 대형화 트렌드를 반영해, 올해 초 자사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한 공간에 선보이는 복합매장 1호점을 오픈하며 복합관 매장 전개를 본격화했다. 유아동 연령, 품목별로 세분화된 자사 브랜드를 한 공간에 모아, 엄마들이 한 번의 방문으로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 대형 유통채널 내 매장 입점을 가속화해 바쁜 엄마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제로투세븐 복합관 이마트 죽전점은 유통채널에 입점한 첫 번째 매장으로 분당, 용인 거점의 수도권 남부지역에서 가장 큰 쇼핑 공간으로 손꼽힌다. 300평 규모의 키즈 파크도 입점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엄마들이 자주 찾는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지역 고객 접근성을 고려한 신규 복합관 매장도 연이어 오픈하는 추세다. 지난 9일에는 자사 패션, 화장품, 용품 브랜드를 모두 선보이는 토탈 멀티숍 형태의 복합관 대구 월성점을 대구광역시 달서구 아이위시에 입점했다. 오는 22일 경기도 파주시 더플러스몰 파주운정점에는 알퐁소, 포래즈 패션 매장과 알로앤루 단독 매장을 동시에 선보이고, 내년 초에는 전남 광양시 ‘LF스퀘어 광양점에 알로앤루, 포래즈 입점 패션 편집숍을 오픈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등 자사 유아동 의류 브랜드를 한 데 모은 패션 편집숍은 물론 독점 수입·유통하는 영국 프리미엄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등 화장품, 용품까지 자사 전 브랜드를 아우르는 멀티 복합관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신규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제로투세븐 해피니스는 시그니처 복합관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7개 자사 유아동 브랜드를 한 공간에 구비해 쇼핑편의를 높였으며, ‘어린이 감성 놀이터를 컨셉으로 엄마가 쇼핑하는 동안 아이들이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볼풀 플레이 존 등 놀이시설을 겸비한 점이 특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엄마들은 단순히 브랜드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기 보다, 퀄리티나 디자인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추세다라며 최근 오픈 한 복합관은 0~10세 유아동 아이템을 폭넓게 구비해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비교하고, 쇼핑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 반응이 좋으며 특히 최근 오픈한 매장은 엄마들이 즐겨 찾는 유통채널에 입점해 엄마들이 즐겨찾는 쇼핑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제로투세븐은 신규 복합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손수건을 무료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양말, 에코백, 멀티 아기컵 세트, 텐트, 범보 의자 등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세부내용은 매장마다 상이)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