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보도자료 다른 글

제로투세븐 허그맨과프리허그하고 그린 히어로 되세요!"

제로투세븐, ‘이른둥이 그린허그캠페인 진행

- 제로투세븐, 세계 미숙아의 날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이른둥이 그린허그캠페인 진행

- 17일부터 19일까지 알로앤루 매장에서 허그맨과 프리허그 하면 옷 기부할 수 있어

대한적십자사, 경제적 어려움 겪는 이른둥이 가정선정으로 의료비 지원


[사진: ‘제로투세븐 이른둥이 그린허그캠페인에 참여한 아동 고객들이 그린히어로 가면을 쓰고 풍선을 받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 11 17일 세계 미숙아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이른둥이 그린허그 캠페인그린 히어로가 되세요(Be Green Hero)!’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양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른둥이 '미숙아', '저체중아'의 한글명으로 체중 2.5kg, 재태기간 37주 미만으로 태어난 아이를 일컫는다. 최근 초혼 연령이 늘어나고, 고령산모가 증가하면서 이른둥이의 출생률도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5년 출생 통계에 따르면 37주 미만 출생아 구성비는 6.9%로 전년보다 0.2%포인트 증가했다. 이른둥이는 면역체계가 약하고 신체장기가 미숙한 상태로 태어나기 때문에 출생과 동시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킬 위험성이 높아 적절한 치료와 보살핌이 필요하다.

 

제로투세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알로앤루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른둥이 가정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기준 중위소득 80%이하 가구 중 2016년 이른둥이를 출생한 가정을 선정, 진료비 영수증에 기재된 본인부담금에서 정부지원 의료비를 제한 차액을 지원해준다. 희망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www.redcross.or.kr)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신청서를 다운받아 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올해는 특별히 고객공감대 형성을 위해이른둥이 그린허그캠페인을 실시,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부 알로앤루 매장에 출몰한 허그맨을 찾아 프리허그를 하는 고객에게는 그린히어로 변신 가면과 풍선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 계정에 프리허그 사진을그린허그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의류 1벌이 이른둥이 가정에 기부되는 형태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로투세븐 기업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인증 및 친구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조성철 대표는우리 사회의 저출산, 고령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이른둥이 지원사업이 절실하다, “이른둥이가 보다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사회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