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보도자료 다른 글

갑자기 추워진 날씨보온성 높고 합리적인 가격의 유아동 아우터 잘 나가

초겨울 돌입, 유아동 겨울용 아우터 인기

- 입동(立冬), 갑작스런 추위에 유아동 겨울용 아우터 판매량 늘어

-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유아동 겨울 아이템 할인, 사은품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 혹한 예상되는 올 겨울, 보온성 높고 합리적인 가격의 겨울 패션 아이템 인기

 


전국 기온이 뚝 떨어지며 본격적인 초겨울이 찾아왔다. 급작스런 강추위에 겨울 옷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유아동 패션 업계에도 겨울 아우터가 인기이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갑작스런 한파에 주말을 맞아 아이 겨울 옷 쇼핑을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다. 특히, 올 겨울 혹한에도 입힐 수 있는 두터운 점퍼, 패딩과 같은 아우터가 가장 잘 나간다. 아이들은 한 해가 다르게 쑥쑥 크기 때문에 값비싼 제품보다는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보온성, 활용성이 우수한 아우터가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패션 브랜드는 겨울을 맞아 유아동 아우터를 대거 선보이고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에 일제히 돌입했다. 한 겨울에도 끄떡 없는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겨울 점퍼, 패딩이 인기다. 아이 겨울 옷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제로투세븐의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볼 것. 제로투세븐이 추천하는 올 겨울 베스트셀링 아우터를 소개한다.

 

알로앤루의 베스트 겨울 아우터는투습 방수 라쿤다운 점퍼, 따뜻한 라쿤퍼가 달린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의 점퍼이다.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화이트바탕에 세련된 배색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하다. 100% 오리털 충전제로 추운 한파에도 끄떡없이 착장 가능하다. 가격은 14 9천원.

 

조끼 아이템도 간절기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온이 오를 때는 아우터로, 강추위에는 이너로 멀티 착장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알로앤루체크배색 패딩 후드 조끼는 면 기모 체크와 레드 컬러가 믹스되어 포인트로 입기 좋다. 안감까지 퍼를 장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가격은 6 9천원. 알로앤루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깜찍한양말사은품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 것. 증정품은 각 매장별 100개 한정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실용적인 아메리칸 감성의 유아동 브랜드알퐁소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올록볼록 오리털 점퍼가 가장 인기이다. 핑크, 진그레이, 베이지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남아와 여아 모두 착장할 수 있으며, 지퍼 타입이라 어린 아이들도 입고 벗기 용이하다. 5 9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도 인기 요인이다. ‘올록볼록 오리털 점퍼구매 시 함께 코디하기 좋은퍼 머플러무료 증정행사도 겨울시즌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포래즈도 어린이를 위한 겨울 아우터를 비롯, 맨투맨, 카라 티셔츠 등 다양한 겨울패션 아이템을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몽글모글 다운 점퍼는 멋쟁이 여아용으로 꾸준한 인기이다. 볼륨감을 가미한 여성스럽고 귀여운 라인이 특징이며, 후드 등에 퍼 트리밍을 부착해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해진이 점퍼는 남아용으로 인기만점이다. 따뜻한 다운 소재가 믹스된 헤링본 패턴의 코트로, 모직 코트의 영국풍 단정한 분위기와 점퍼의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포래즈의 인기 겨울 아우터 두 가지 아이템 모두 12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유아동 겨울 아우터는 전국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매장 및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