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Enjoy Life/아웃라이프 다른 글


어느새 겨울의 시작인 입동이 되었어요. 쌀쌀한 날씨 덕에 좀 더 일찍 겨울을 맞이한 기분인데요, 요즘 같이 계속해서 추위가 이어지는 날씨에는 외출할 때 많은 신경이 쓰이죠. 특히 아이를 둔 부모님들이라면 더욱 아이의 옷차림에 많은 신경이 쓰일 거에요. 더 따듯하게 그러면서도 좀 더 예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의 겨울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올해는 가장 추운 겨울이 될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면서 겨울 코디 점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점퍼를 고를 때는 얼마나 따뜻하게 아이를 보호해 줄지, 소재와 디자인을 잘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날씨에 맞춰 적절한 점퍼를 입어주는 것이 좋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는 모자가 달린 야상 점퍼를,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는 날에는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점퍼를,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날에는 투습방수 원단으로 제작된 점퍼를 입어 주는 게 좋아요





▲ (남아) 포래즈 패션왕 야상 바로 가기 (click) (Size : 110~150)

▲ (아) 포래즈 몽글몽글 다운점퍼 바로 가기 (click) (Size : 110~150)




▲ (남아) 알로앤루 투습 방수 다운점퍼 바로 가기 (click) (Size : 100~120)

▲ (아) 알로앤루 배색 퀄팅 다운점퍼 바로 가기 (click) (Size : 100~120)


포래즈는 3~10살 사이 아이를 위한 브랜드인데요, 겨울용 점퍼, 포래즈의 제품을 추천해요. 포래즈 야상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더불어 내부에 조끼를 부착해 보온성과 합리성을 높인 제품이에요. 긴 기장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여자 아이의 경우 허리선이 들어가 핏이 예쁜 포래즈 다운 점퍼가 좋아요. 후드에 인조 토끼 퍼 트리밍을 넣어서 보온성을 한층 올린 제품이랍니다.


5살 이하 아이라면 알로앤루의 점퍼를 추천해요. 알로앤루 라쿤 다운 점퍼는 따듯한 라쿤퍼 모자가 달려 있고 시보리 소매로 마무리되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에요. 투습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눈이나 비로부터 아이를 지켜줘요. 퀄팅 다운 점퍼의 경우 탈부착할 수 있는 모자 형식이라 효율성이 높고, 이 제품의 소매 역시 시보리 처리되어 찬 기운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줘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우리 아이의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기에 충분한 제품들이랍니다.





추위에 노출되면 감기에 쉽게 걸리는 아이들을 위해 모자와 목도리는 겨울철 코디 필수품이에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추위로부터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어야 한답니다. 다양한 모자제품이 있지만, 특히 추위에 약한 아이들을 위해서 귀까지 덮이는 디자인의 모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신발을 선택할 때도 안감이 퍼 소재로 되어 발목까지 덮이는 부츠 종류를 신기는 것이 체온유지에 효과적이랍니다.





알로앤루 알로스카이 방한모 바로 가기 (click) (Size : 044~048)

알로앤루 엔젤루 방한모 바로 가기 (click) (Size : 044~048)





알퐁소 퐁퐁 스카프형 목도리 바로 가기 (click)

알퐁소 태슬 삑삑이 부츠 바로 가기 (click) (Size : 125~135)


디자인과 보온성을 모두 잡고 싶다면 알로앤루 모자는 어떠신가요? 알로앤루 모자는 부드러운 면 소재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좋고 안감까지도 부드러운 털로 제작되어 보온성 또한 좋답니다. 더불어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추운 겨울에도 사랑스러운 겨울 코디를 뽐낼 수 있어요.


추가적으로 목도리는 방울이 달린 알퐁소의 귀여운 목도리를 매치해 패션 센스를 업시켜 보세요. 마지막으로 안감이 퍼로 제작되어 따뜻한 알퐁소의 부츠로 발까지 따뜻하게 마무리한다면 따뜻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사로잡은 완벽한 겨울 코디가 완성된답니다.





두꺼운 외투를 입는 것만큼 얇은 옷을 여러 겹 껴입는 것도 겨울 코디법으로 좋은 방법이에요. 밖에 있다가 실내로 다시 들어갈 경우 두꺼운 옷만 입고 있었다면 온도 변화에 바로 대처하기가 어려워요. 따라서 여러 겹옷을 껴입고 온도에 맞게 벗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다만 너무 많이 껴입을 경우 활동이 불편하고 아이가 답답함을 느낄 수 있으니, 2~ 3겹 정도로 아이의 몸에 맞게 적당히 껴입는 것이 좋답니다.





알퐁소 C. 와우 티셔츠 바로 가기 (click) (Size : 90~130)

알퐁소 C. 트렌디 뽀송 레깅스 바로 가기 (click) (Size : 80~120)




▲ (남아) 포래즈 유니크 후드 트레이닝 바로 가기 (click) (Size : 110~150)

▲ (여아) 포래즈 유니크 소매 트레이닝 바로 가기 (click) (Size : 110~150)


5살 이하의 아이들이 입기에 좋은 알퐁소의 티셔츠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기모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요. 덕분에 보온성이 높아 속 안에 껴입으면 아이의 체온은 잘 지켜줘요. 하의는 알퐁소의 레깅스 제품을 매치해보세요. 신축성이 좋아 바지 안에 입어도 활동하기 편하답니다.


3~10, 한창 움직이는 나이의 활동적인 아이들이라면 실내에서 입을 겨울 코디로 포래즈의 트레이닝 제품을 추천해요. 후드가 있는 제품부터 예쁘게 배색 디자인된 제품까지 모두 기모 처리되어 따듯함과 동시에 여유 있는 핏을 자랑해요. 활동이 많은 활발한 아이들도 입기 편한 제품이랍니다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의 겨울 제품들로 올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예쁘게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보온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과 함께라면 아이들이 무사히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님의 따뜻한 마음까지 더해 더욱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랍니다. J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