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Enjoy Life/아웃라이프 다른 글


가을이 되면 따사로운 햇살과 울긋불긋한 단풍을 즐기기 위해 바깥으로 나와 야외 활동을 하는 가족들이 많습니다.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빨갛고 노란 단풍들은 눈에 담기만 해도 기분이 들뜨곤 하는 데요, 그래서인지 가을의 절정인 10월에는 가족데이트코스로 좋은 다양한 축제가 많이 열린답니다.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딱 좋은 10. 오늘은 10월의 특별한 가족데이트코스들을 모아 소개해보려고 해요!







소요단풍제

- 기간 : 201610 29 ~ 201610 30

- 장소 :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2910번길 148-45 / 소요산 야외음악당

가을에는 역시 단풍 축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소요단풍제는 손꼽히는 단풍축제 중 하나랍니다. 매년 10월 말경이면 동두천시 전역과 소요산에서 펼쳐지는 동두천의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올해는 10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소요단풍제가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다고 해요. 각종 무대공연과 체험행사 등 한층 풍성해진 문화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들과 즐기는 가족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 (남아) 알로앤루 전판 나염셔츠 바로 가기 (click)

▲ (남아) 알로앤루 트렌치 코트 바로 가기 (click)

▲ (여아) 알로앤루 러브플라워 보넷 바로 가기 (click)

 (여아알로앤루 스모킹원피스 (매장에서 확인해 주세요!)






▲ (남아) 포래즈 훈훈한 가디건 바로 가기 (click)

▲ (남아) 포래즈 가을타는 트렌치코트 바로 가기 (click)

▲ (여아) 케이크 프린세스 코트 바로 가기 (click)

▲ (여아) 쟈가드 저지 원피스 바로 가기 (click)


단풍 축제에 어울리는 가을 코디로는 멋스러운 알로앤루와 포래즈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해요, 울긋불긋 예쁜 단풍과 베이지색 코트는 참 잘 어우러지는데요, 사진을 찍어도 좀 더 멋스럽게 보일 수 있답니다. 또한,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따듯하게 보호도 해주기 때문에 실용성도 높은 스타일이에요.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들이기 때문에 축제를 즐기며 뛰어놀기에 좋답니다.





익산 천만 송이 국화 축제

- 기간 : 2016 1028 ~ 2016 11 26

- 장소 : 전라북도 익산시 하나로 322 / 익산중앙체육공원

익산 천만 송이 국화 축제는 매년 10월 말 ~ 11월 초 사이 익산 중앙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랍니다. 국화로 꾸며진 다양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어요. 국화 야외 전시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도 이루어지며, 전국 국화작품 경연대회,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열린다고 해요. 꽃 구경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가족데이트코스에요.





▲ (왼쪽) 알로앤루 꽃프린트 우주복A 바로 가기 (click)

▲ (오른쪽) 알로앤루 슬림핏 골지 니트 가디건 바로 가기 (click)

▲ (오른쪽) 알로앤루 핀턱장식 꽃프린트 원피스 바로 가기 (click)





▲ (남아) 알퐁소 제이라운드 셔츠 바로 가기 (click)

▲ (남아) 알퐁소 제이그레이 바로 가기 (click)

▲ (여아) 알퐁소 제이언발 가디건 바로 가기 (click)

▲ (여아) 알퐁소 큐트제이 원피스 바로 가기 (click)


꽃놀이에는 그에 어울리는 화려한 알로앤루의 꽃 프린트 제품을 추천해요. 알록달록한 꽃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랍니다. 아이의 체온을 보호할 수 있는 레드 계열의 알로앤루 가디건을 더한다면 멋과 실용 모두를 챙길 수 있어요. 가을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 체크 스타일도 추천하는데요, 알퐁소의 체크셔츠와 체크원피스가 있답니다. 체크 셔츠의 경우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으므로 간절기 야외 활동 시에 역시나 유용한 스타일이랍니다.

 




경복궁&창경궁 야간특별관람

- 기간 : 201 9 24 ~ 201610 28

- 장소 : 경복궁, 창경궁

경복궁과 창경궁 야간특별관람은 매년 표를 구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일 만큼 인기가 좋아요. 그만큼 밤에 보는 궁의 모습이 반짝반짝 아름답고 특별하답니다. 많은 사람이 찾는 만큼 다소 북적일 수 있겠지만, 평소에 쉽게 볼 수 없는 궁궐 야경은 가족 모두에게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특별한 가족데이트코스로 빼놓을 수 없는 장소에요.





▲ (남아) 알퐁소 꽁냥이퀄팅 다이마루 점퍼 바로 가기 (click)

▲ (남아) 알퐁소 꽁냥이반갑구만 멜빵바지 바로 가기 (click)

(여아) 알퐁소 꽁냥이가을꽃바람점퍼 (매장에서 확인해 주세요!)

▲ (여아) 꽁냥이해지살랑이원피스  바로 가기 (click)





▲ (여아) 섀르반 여아가디건 바로 가기 (매장에서 확인해 주세요!)

▲ (여아) 섀르반 플랫카라프린트 원피스 바로 가기 (매장에서 확인해 주세요!)

▲ (남아) 섀르반 앞판새자수 맨투맨 바로 가기 (click)

▲ (남아) 섀르반 컬러더블지퍼 자켓 바로 가기 (click)


경복궁•창경궁 야간특별관람 시에는 특별히 쌀쌀한 밤 날씨를 고려한 스타일이 필요하답니다. 따라서 아이가 춥지 않도록 조금은 두꺼운 아우터를 챙겨 입는 게 좋아요. 알퐁소의 점퍼는 따듯함과 동시에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용한 제품이랍니다. 섀르반의 바람막이도 추천해요. 비와 바람을 모두 막아주어 실용적이며, 유니크한 프린팅으로 디자인되어 보다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답니다






푸른 가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가족데이트코스를 찾아 떠난다면 아이들과 더 많은 추억을 쌓으실 수 있을 거예요. 축제에 맞춰 특별한 코디로 멋스러움을 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축제에 가지 못하더라도 이번 주말에는 시간을 내어 예쁜 가을 풍경과 함께 사진을 찍고, 아름다운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차곡차곡 모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