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About Zero to Seven /알퐁소 다른 글




창문을 열어 놓으면 볼이 금세 차가워지는 계절, 겨울이 왔습니다! 이제 우리 아이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지켜 줄 겨울옷 준비를할 때이죠! 합리적인 아메리칸 캐쥬얼 스타일 브랜드 알퐁소가 우리 아이 감성 겨울을 미리 준비했습니다

알퐁소 2015 Winter Collection을 구경해보실까요? ^^


2015 알퐁소 Winter Collection 화보 촬영 현장











 ▶ 여아 폴라플리스 본딩 코트 / 삼중지체크원피스  ▶ 화섬 패팅 털부츠 / 여아 FUR 카라 웰론코트


겨울에도 알퐁소의 깜찍함은 그대로고급스러움과 발랄함을 함께 살린 알퐁소 2015 winter collection이에요! FUR 소재를 사용한 단아한 코트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게다가 목 주위에 FUR가 붙어 따뜻함을 더한 웰론코트는 깜찍하면서도 여성스러워 개성 있는 우리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하겠죠~?







보아 배색 패치워크 코트 / 롤업 퍼안감 운동화 / FUR 귀마개 니트모

 

겨울 멋스러움을 살려줄 포인트 중 하나! 바로 유니크한 패턴과 체크이죠! 남아의 멋스러움과 활동성을 살려 줄 알퐁소 패치워크코트는 자연스러운 톤다운 컬러의 조화로 가을, 겨울 감성을 멋지게 표현해 주었어요!

 

미디움 길이감으로 야외에서 오래 있어도 아이의 따뜻함을 지켜줄 수 있답니다~ 체크 무늬의 유니크한 롤업 퍼안감 운동화를 함께 매치한다면 멀리서도 눈에 띄게 고급스러운 겨울룩이 완성되겠죠!







 ▶고깔스웨터 망토 /  ▶조끼세트 상하복

 

 

겨울룩 하면 이것을 빼 놓을 수 없겠죠! 바로 스웨터입니다! 꼬마 요정이 창가에서 잠시 쉬고 있는 것과 같은 여아의 노란색 고깔 스웨터 정말 예쁘죠? 스웨터 망토의 안감은 벨보아 처리가 되어 있어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눈과 같은 새하얀 털 조끼가 돋보이는 조끼세트는 여성스러운 FUR 포인트가 있으면서도 캐쥬얼함을 살린 아이템입니다! 스판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더욱 편하게 활동할 수 있어요!







폴라플리스 본딩 코트 / 별나염인터록쫄바지

 

아이에게 깜찍함과 젠틀한 멋스러움을 동시에 살려주고 싶다면? 더플 코트가 정답입니다! 같은 배색의 컬러를 배치하여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룩이 완성된답니다! 포인트로 별 나염이 프린트 되어 있는 깜찍한 쫄바지를 함께 매치한다면 아이의 귀여움까지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맨 왼쪽부터) 남아, 여아컬러 웰론점퍼 가운데 여아스트링 패딩부츠 (맨 오른쪽) 남아요크 배색 웰론 조끼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아이들과 1 2일 겨울 여행을 떠나고 싶기도 하죠! 차가운 밤공기도 문제 없는 따뜻한 패딩도 역시 겨울에 꼭 준비해야 할 아이템인데요! 여행에서는 컬러감이 살아 있는 스포티한 패딩이 좋겠죠! 가볍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인 패딩은 여러가지 산뜻한 컬러로 장난끼 많은 우리 아이의 개성을 한껏 살려줄 거에요!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