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Enjoy Life/컬쳐라이프 다른 글


누가 뭐래도 계절의 여왕은 5월이 아닐까 해요. 

맑은 하늘과 쨍쨍한 햇살은 물론이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순간의 그 상쾌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달이니까 말이에요. 


여기저기서 축제 소식이 들려오고, 아름다운 소녀가 5월의 여왕(May queen)으로 뽑히고, 무엇보다도 꽃들이 탐스럽게 만개하는 이 때!

우리 아이도 5월에 어울리게 치장을 해 주어야겠죠? ^^ 

그래서 오늘은 꽃이 가득 피어난 플라워 패턴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빨강, 노랑, 파랑 – 비비드하고 큼직한 플라워 패턴이 초록빛 이파리 무늬와 어우러진 이 원피스는 

화려한 색채 배합으로 인해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긴답니다. 

저 먼 나라 휴양지의 어딘가에서 화환을 머리에 얹은 소녀가 입고 있을 것만 같은 옷이에요. 

민소매여서 열을 배출하기도 쉽고, 다이마루 쟈가드 소재로 되어 있어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목 부근이 레이스 소재로 되어 있어 통풍이 잘 되고 여성스러움까지 한껏 배가해 주죠. 

미리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캐리어에 꼭 챙겨 넣어야 할 아이템이에요!






 

  



소프트한 코랄빛 천 위에 사랑스러운 루 나염이 포인트가 되는 나시티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기에 제격인 옷이랍니다. 

알록달록한 화관을 쓴 여자아이 그림이 정말 예뻐요. 게다가 이 제품의 플라워 패턴은 각기 모양이 달라서, 

일관되게 되풀이되면 자칫 지루해지기 쉬운 꽃무늬를 톡톡 튀게 완성해 줍니다. 

목 부근에 앙증맞게 매달려 있는 리본과, 등의 레이스 소재 배색은 소녀다움을 강조해 주는 포인트고요. 

캐주얼한 장소에서도 우리 아이를 공주처럼 만들어 줄 수 있는 옷이니만큼, 탐이 나는 건 당연한 일이겠죠?







 




핑크와 쌍벽을 이루는 민트는 소녀 취향의 정점을 찍는 컬러! 

여심을 사르르 흔드는 민트색 꽃 나염지로 된 이 아사 프린트 원피스는 시원한 느낌과 화사함을 동시에 잡는 일석이조 아이템이에요.

몽글몽글, 어딘지 비눗방울을 닮은 것 같기도 한 귀여운 플라워 패턴이 돋보인답니다. 

목 아래쪽의 스모크와 민소매 끝자락의 프릴 디테일은 발랄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요.

꽃무늬의 색감과 어울리도록 레몬색으로 달아 준 코사지와 리본까지, 알퐁소의 세심함이 느껴지시죠? ^^







 



복숭아처럼 사랑스러운 이 피치핑크 원피스를 보는 순간, 입에서 절로 감탄성이 터져 나올 거예요. 

가슴 아래와 허리 아래 두 번 주름을 잡아 주어 깜찍하고, 목 부근에는 흰 프릴을 달아 

살짝 차분한 숙녀 분위기를 자아내기까지 하거든요. 게다가 레이온 소재로 되어 있어 가볍고 시원하답니다.

얇은 가디건과 함께 코디하면 외출 시 그 누구보다도 돋보일 거예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이 옷을 입은 우리 아이가 꽃밭에 폴짝 뛰어든다면 찾지 못할지도 모르니까요. 한 떨기 꽃처럼 예쁠 테니까 말이죠!






 


 

옷 전체에 가득 놓인 플라워 패턴보다는, 살짝 놓인 플라워 디테일에 더 끌리신다면? 

유행을 막론하는 불멸의 체크무늬 패턴 원피스를 추천해 드릴게요. 

자잘한 체크무늬를 바탕으로 하는 이 초록색 원피스는 얌전한 요조숙녀 같으면서도 세심한 디테일로 새침떼기 소녀다운 사랑스러움을 물씬 풍긴답니다.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은 컬러감이 무척 고급스러워요. 허리선의 라인은 마치 치마를 덧댄 것 같은 느낌을 주어 유니크하고, 적절한 셔링으로 치마를 딱 예쁘게 부풀려 줄 거예요. 

꽃무늬 레이스 카라와 코사지 장식이 포인트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랍니다.






  





 

새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떠올리게 만드는 하와이안 무드! 

포래즈가 그런 하와이안 프린트를 모자에 고스란히 담아냈어요. 네이비와 코랄의 색다른 대비가 매력적인 썬캡은 이마에서 땀이 송송 솟아나는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랍니다. 따가운 햇볕은 가리고, 정수리에는 시원한 바람이 솔솔 통하니- 열이 많은 남자아이들에게 꼭 필요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반면, 하늘색과 분홍색의 조합이 몹시 귀여운 스냅백은 활달한 여자아이들에게 맞춘 듯 잘 어울려요. 

길쭉한 이파리와 진분홍 꽃무늬 프린트가 대담하면서도 사랑스럽죠. 뒷부분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통풍이 잘 되는 데다 착용감도 좋고요.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원하신다면, 바로 이 하와이안 스냅백이 정답이에요!






어떠셨나요? 모니터 위에 꽃이 가득 핀 듯한 기분이 들지 않으신가요? ^^ 

화창한 5월에, 아이들의 옷 위에도 화사한 꽃을 피워 주세요. 

소개해 드린 모든 제품은 제로투세븐닷컴(http://www.0to7.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