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 비법

Love Project /사회공헌 다른 글



다문화,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한 활동

제로투세븐-매일유업, 여성가족부와 업무 협약(MOU) 체결




지난 2월 5일, 제로투세븐-매일유업이 여성가족부와 다문화 가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여성가족부 김희정 장관님과 다문화가족정책 관계자,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그리고 매일유업㈜의 김선희 대표이사님, 제로투세븐㈜의 조성철 대표이사님 등 기타 실무진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문화, 한부모 가족 지원 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가족부는 지원이 필요한 다문화가족과 한부모 가족을 추천하고,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2015년부터 약 3년간 다문화 및 한부모 가족에게 9억원 규모의 제품, 컨텐츠, 서비스 지원 등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업무 협약식에 이어 종로구, 영등포구, 중랑구의 다문화지원센터에서 오신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행사에 참석해 주신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꿈꾸는 소원을 이루어 줄 수 있는 ‘소원나무 소원 달기’ 행사도 같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소원나무 소원 달기’ 행사는 다문화 가정의 어머니들이 소원카드를 적어 소원나무에 걸어두는 행사로 본인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꿈꾸며 미소 짓는 어머니들을 볼 수 있던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행사였습니다.





김희정 장관님과, 김선희 조성철 제로투세븐 대표님,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님도 소원 나무에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소원을 걸어 주셨습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대한민국, 여성가족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 여성가족부 장관 김희정

“대한민국 방방 곡곡, 가족의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 매일유업 대표이사 김선희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는 대한민국을 소원합니다.” – 제로투세븐 대표이사 조성철


여성가족부 장관님을 비롯한 제로투세븐, 매일유업의 대표이사님들의 진심 어린 희망 메시지뿐만 아니라 소원나무에 걸린 많은 분들의 소원이 진심으로 이루어지기를 제로투세븐이 희망합니다. ^^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다문화, 한 부모 가정에서 오신 어머님들을 위한 분유 전달식과 이유식 강의가 있었습니다. 김미진 영양사님께서 매일유업 앱솔루트 분유와 제로투세븐 토미티피의 모성수유 젖병을 활용하여 우리 아기를 위한 특별한 이유식 강의를 해주셨는데요, 이번 시간을 통해 많은 어머님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다문화, 한부모 가정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따뜻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 더 많은 아이들과 희망과 꿈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제로투세븐이 되겠습니다.


댓글 0

*

*